Current location:

5'347억원 임금·퇴직금 체불' 박영우 대유위니아 회장 구속

2024-11-27 17:39:12

오래전 새해를 맞은 도연명은 ‘새해가 열리고 닷새가 지났으니.

최근 반도체 해외 기술 유출은 2016∼2018년 매년 1건 적발되다 2019년 3건.실제 미국 조 바이든 정부에서 삼성전자.

5'347억원 임금·퇴직금 체불' 박영우 대유위니아 회장 구속

com신규진 기자 newjin@donga.2016년은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18나노 D램 양산에 성공하며 메모리 기술의 새 역사를 썼다는 평가를 받았던 해다.기술 유출은 이미 핵심 정보가 경쟁사에 다 털린 이후 뒤늦게 발각되는 경우가 많아 업계 우려가 커지고 있다.

5'347억원 임금·퇴직금 체불' 박영우 대유위니아 회장 구속

반도체 업계 관계자는 이제는 최첨단 공정인 D램 10나노 초반대나 파운드리 3나노.com김재형 기자 monami@donga.

5'347억원 임금·퇴직금 체불' 박영우 대유위니아 회장 구속

양 의원은 지금 드러난 사건은 빙산의 일각일 것이라며 유출자에 대해 엄격히 처벌하고 사전 예방을 위한 시스템도 철저하게 갖춰야 한다고 말했다.

SK하이닉스를 상대로 안보를 이유로 들어 공급망 정보를 내놓을 것을 요구했다가 논란이 된 바 있다.즉각 채널 정지… 대책 강화 착수성범죄자 출연-성인물 방송 물의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네이버의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CHZZK)에서 일본의 침략 전쟁을 미화하는 옷을 입거나 선정적인 성인 콘텐츠를 진행하는 등 논란이 되는 방송들이 잇따라 송출되자 네이버가 대책 마련에 나섰다.

7일 네이버에 따르면 현재 치지직은 구독자 1만 명 이상의 스트리머에 한정해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이 밖에도 성범죄자를 비롯해 범죄 전과가 있거나 선정적 성인방송을 주로 하는 스트리머들이 방송을 진행하는 문제도 발견됐다.

네이버는 현재 자체 인력과 네이버가 개발한 음란물 필터링 인공지능(AI) 시스템 ‘엑스아이(X-eye)를 활용해 24시간 치지직을 모니터링 중이다.3일 20대 여성 스트리머는 욱일기가 그려진 티셔츠와 일본 국기가 그려진 머리띠를 착용한 채 방송을 진행했다.

| FLINK |
| LINK |